본문 바로가기
Coding Test/FASTCAMPUS

패스트캠퍼스 Java 코딩테스트 강의 한 달 후기

by 챠챠12 2023. 5. 18.

 

< 강의 한달 후기 작성  >

 

일단 해당 강의를 듣기 전에 이미 이전부터 코딩테스트 통과를 위해서 많은 검색을 해보며 좋다는 방법들을 이것저것 시도를 해보긴 했었다. 이게 꾸준함도 중요하지만, 정리되지 않고 중구난방의 느낌을 항상 갖고 있었다.
그래서 그 느낌을 없애기 위해 나름대로 코딩테스트 정리를 해보면서 진행을 해봤다. 

그러던 중에 패스트캠퍼스 강의를 보게 되었고, 시중에 나와 있는 것 중에서 가장 괜찮을 것 같다고 생각이 들어 결제해서 수강을 진행했다.
신규로 강의를 찍어서 보여줄 거라고 생각을 하지 않았는데, 이번에 강사님의 건강상의 문제로 강의 오픈이 밀린 것을 보고서 신규로 강의를 찍는 것을 알게 되었다.

뭐 쨌든 강의 듣기 시작에 앞서 1주차 때 이번 강의 수강의 목표를 나름대로 정하고 듣기 시작했었다.
1~4주차까지 들으면서 가끔 듣기 싫기도 했지만 내가 정한 목표를 상기시키면서 4주차까지 들을 수 있었던 것 같다.

해당 문제에 대한 접근을 어떤 방식으로 하는지와 문제를 풀고서 함수화하는 방식이나 시간복잡도를 줄이는 방법까지 차례대로 알려주는 것들이 제일 마음에 들었다.
그리고 그 외에 퀴즈를 통한 방식을 통해 강의에 대한 지루함을 약간 완화했다.
간략하게 SQL 대비도 있어서 나름 괜찮은 구성이라고 생각이 들었다.
해당 강의 구매한 것으로 끝까지 완강 후 습득만 잘하면 코딩테스트  통과는 문제없을 것 같다는 생각이 든다.

 

수강중인 강의 상세페이지 링크

https://fastcampus.co.kr/dev_online_codingtest

LIST

댓글